공연 즐기고 소환사 협곡에서 놀다 잘게요

Profile Image

Image

오늘 공연 재밌게 잘 놀았어요. 덕분에 크케 웃고 회사나 일상에서 묵혔던 스트레스는 쑝 날아갔습니다.

저녁먹고 인터넷 방송보면서 집에 갔어요. (최근에 게임방송 위주로 봅니다ㅋㅋㅋㅋ)

집에 오자마자 컴틀고 게임을 하고 있었어요.

몇판만 하고 정리하다 좀 잘게요. 오지게 피곤해서;;;

 

 

 

Image

요건 제가 실제로 사용하는 지갑인데 성아님 명함 받은거랑 지금까지 모은건데요.

참! 그리고 3월달 피넛 선수 응원하러 킹존-콩두 경기 직관 잘 다녀왔어요.

저의 생애 첫 직관이라 2달 넘은 경기인데 지금도 지갑 속에 잘 간직하고 있답니다.

p.s 같은 킹존선수인 프레이(PraY/김종인)선수가 인터뷰나 영상볼때 키가 크다고 했는데 실제로 봤을때 키가 오지게 큽니다.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프레이 선수는 키가 191cm입니다.

 

 

 

Image

몇 주전에 2018 가족e스포츠 페스티벌에서 토요일날 갔었는데 그 당시에 비가 왔었고 프리파라 가챠샵 이벤트 가야해서 가까운 강남역가서 가차샵도 하고 지하상가 가서 쇼핑할겸 겸사겸사 갔다왔는데 Gen.G(구 KSV/삼성갤럭시 참고로 작년 롤드컵(※월드 챔피언 십) 우승팀입니다.) 바텀 듀오인 원딜인 룰러(Ruler/박재혁)선수랑 서포터인 코어장전(CoreJJ/조용인)선수와 함꼐하는 이벤트랑 팬사인회 갔다와서 사진도 같이 찍고 사인도 받았어요.(같이 찍은 사진은 부끄러워서 비공개할게요.ㅎㅎㅎㅎ)

생이 첫 팬 사인회라 설레고 떨렸어요. 직관 갈떄는 피넛선수랑 프레이 선수사인 받고 싶었는데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커녕 사인도 못받았어요. 팬 미팅 시간도 많은편도 아니라서... 선물만 드렸다는 안타까운 이야이가 ㅡㅅㅡ;;

왼쪽이 룰러 선수이고 오른쪽이 코어장전선수 입니다.

 

 

Image

저의 소환사명인 Laala(라라)로 받은 룰러선수와 코어장전 선수 친필사인.

지금은 제방에 손코팅지로 수제코팅해서 방문에 붙혀서 모셔두고 있습니다.

 

 

Image

공연 하루전날. 자기전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페이커선수 같은팀 선수인 원딜 맡고있는 뱅(Bang/배준식)선수 인터넷 개인방송보다가 잤습니다.

참고로 그 당시에 코어장전 선수랑 듀오했답니다.ㅋㅋㅋㅋ

최종 수정일: 2018-12-13 06:50:40

댓글: 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